‘The pattern from BOGUGOT’展 개최 "작은미술관 보구곶에서
‘The pattern from BOGUGOT’展 개최 "작은미술관 보구곶에서
  • 김포데일리
  • 승인 2020.01.1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월곶면 보구곶리 마을의 풍경과 이야기를 패턴으로 표현한 ‘The Pattern from BOGUGOT’展을 3월 31일(화)까지 작은미술관 보구곶에서 운영한다.

이번 ‘The Pattern from BOGUGOT’展은 작은미술관 보구곶의 열한 번째 기획전시로 5인의 작가가 참여하여 보구곶리의 풍경과 마을 사람을 주제로 섬유가 가진 유연성과 확장성을 표현했다.

김민정 작가의 디지털 직조 직물로 제작한 ‘The 2019’를 포함하여, 윤지영 ‘보구곶-손님들’, 이자영 ‘BOU’, 이정미 ‘곱다, 엄마’, 강영주 ‘Haven’ 등 총 27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특히 김민정 작가의 ‘The 2019’는 보구곶 풍경을 직조직물로 실사수준에 이르도록 표현하여 방문객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전시는 3월 31일(화)까지 운영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관이다. 자세한 문의는 작은미술관 보구곶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bogugot) 또는 전시기획팀(031-996-734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