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박진호, 예비후보자 홍보물 제작
미래통합당 박진호, 예비후보자 홍보물 제작
  • 김포데일리
  • 승인 2020.03.19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진호 미래통합당 김포시() 국회의원 후보가 예비후보자 홍보물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홍보물은 선거구인 김포시() 지역 내 7700세대를 대상으로 20일에 발송될 예정이다.

예비후보자 홍보물은 공직선거법60조의3 1항 제4호에 따라 제작 및 발송이 가능하며, 수량은 유권자의 1/10 범위에서, 페이지는 8페이지 이내에서 제작된다. 추후 12페이지 분량의 책자형 공보물은 선거 약 1주일 전에 전 세대에 발송될 예정이다.

박 후보의 홍보물은 인사말과 후보 소개, 경제파탄과 안보파탄 등 문재인 정권의 실정 비판, 중앙당과 후보자의 공약을 비롯해 정치변화 약속 등 다양한 내용을 담았다.

박 후보는 예비후보자 홍보물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많은 고민과 검토를 거쳤다.”라며, “정성껏 만든 홍보물인 만큼 시민 여러분께서 꼭 봐 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홍보물은 박 후보의 블로그, SNS, 미니페이지(https://newgimpo.modoo.at/)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 후보는 1990년생으로, 지난 2018년 만 27세에 자유한국당 전국 최연소 당협위원장에 선발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말에는 KLPGA 투어프로 출신인 정예나씨와 결혼식을 올리고도 신혼여행을 미룬 채 부인과 함께 선거운동에 나서 또 한 번 관심을 모았다.

박 후보는 해병대 1099기로 병장 만기 전역하고, 현재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석사과정에 재학중이다. 여의도연구원 부원장과 청년정책센터장, 자유한국당 김포시() 당협위원장, 인재영입위원회 위원, 통일위원회 부위원장, 김포정책연구소 연구소장, 김포 감정중학교 운영위원장, 김포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 자문위원 등 중앙정치무대와 김포에서 꾸준히 활동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