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온라인 LIVE강의 ‘꿈드림 공부방’ 개설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온라인 LIVE강의 ‘꿈드림 공부방’ 개설
  • 김포데일리
  • 승인 2020.04.0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관내 학교 밖 청소년의 검정고시 대비를 위해 네이버 밴드 ‘꿈드림 공부방’을 개설한다.

코로나19로 인해 김포시 꿈드림에서 진행하던 검정고시 대비 프로그램인 ‘희망교실’의 수업 참여가 어려워 가정에서 학습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올해 제1회 검정고시 대비 집중반으로 운영되는 ‘꿈드림 공부방’은 매주 월~금 오전 10시~오후 12시 40분까지 각 과목별 전문 강사진이 실시간으로 온라인 수업을 진행한다.

4월 6일부터 센터 개관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매일 정해진 시간에 접속하면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강의가 종료된 후에도 재 시청이 가능하며 수업에 필요한 교재는 신청자에 한해 무상 제공된다. 이 외에도 학습 자료를 공유해 참여 청소년들이 수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했으며 질의응답 및 기출문제 풀이 시간도 마련해 시험 대비 마지막 정리학습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온라인 강의 프로그램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네이버밴드 ‘꿈드림 공부방’(https://band.us/band/79196684)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다.

회원가입은 김포시 학교 밖 청소년 중 고졸 검정고시 응시생이면 누구나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031-980-169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