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포문화재단, 「김포아트빌리지 모담골 夜시장」개최!
(재)김포문화재단, 「김포아트빌리지 모담골 夜시장」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20.08.12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9일간 「김포아트빌리지 모담골 夜시장」(이하 ‘모담골 야시장’)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있던 지역 수공예품 작가들의 판로를 확대하고 긴 장마와 무더위로 지쳐가는 시민들에게 특색 있는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기간 내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또한, 수공예품 작가들의 작품을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는 <夜시장 예술장터>, 세계 각국의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夜시장 푸드트럭>, 김포시 캐릭터인 포수, 포미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이벤트 <캐릭터 퍼포먼스>,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모담골 거리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재)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확산 예방을 위해 행사장 내 방역 소독,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및 지속적인 안내방송 등을 통해 안전한 상황 속에서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하며 “이번 행사가 시민의 일상에 큰 활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대를 밝혔다.

한편 ‘모담골 야시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 또는 김포문화재단 아트빌리지팀(031-996-683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