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김포 평화 시·평화 그림 그리기 공모전」 연장개최
「2020 김포 평화 시·평화 그림 그리기 공모전」 연장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20.09.0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문화재단은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김포 평화자원에 대한 시민 인식 확산을 위하여 실시하고 있는 「2020 김포 평화 시·평화 그림 공모전」의 접수 기간을 10월 8일(목)까지 연장키로 했다.

이번 공모전은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김포시의 다양한 평화자원들을 찾아가 평화에 대해 생각하고 표현해 보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준비되었다.

그러나 지난 8월,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가 강화되면서 전시관 등 공모전 참여를 위한 실내 관람 시설들이 휴관에 들어감에 따라 접수 기간을 연장하게 되었다.

김현아 김포문화재단 평화문화본부장은 “현재까지 ‘평화’에 대한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이 표현된 작품과 영상들이 많이 응모되었으며, 공모전 종료 후 작품들을 영상으로 편집하여 많은 시민이 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하며 “응모 기간 연장에 따라 더 많은 어린이가 김포의 평화자원을 찾아 평화를 기원하는 시간을 갖고 공모전에 많이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평화문화유산팀(031-996-764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