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재단 이종상 대표이사,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청소년재단 이종상 대표이사,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김포데일리
  • 승인 2020.09.2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청소년재단 이종상 대표이사가 지난 22일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 메세지를 전 세계로 확산 시키고자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공익 캠페인으로 개인위생 준수와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하는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포시청소년재단은 김포시시설관리공단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종상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많은 청소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김포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들이 위기 상황 속에서도 건전한 성장을 하도록 다양하고 깊이 있는 비대면 청소년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스테이 스트롱’의 다음 참여 기관으로 김포시교육지원청, 수원시청소년재단, 안양시청소년재단을 지목했다.

김포시청소년재단은 코로나19에 대응해 청소년 시설을 방문하지 못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청소년활동, 진로, 상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비대면 청소년 프로그램 제공하고 있으며, 사랑 나눔 헌혈, 지역 농가 일손 돕기 등 사회 공헌활동과 사회적 경제, 중소, 마을, 중증장애인 기업 물품 구매를 통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동참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