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개교한 김포나진초, 11월 13일 개교식 행사 진행
지난 9월 개교한 김포나진초, 11월 13일 개교식 행사 진행
  • 김포데일리
  • 승인 2020.11.13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1일 개교한 김포나진초등학교(교장 임장명)가 11월 13일(금) 15시 김포나진초등학교 4층 시청각실에서 개교식을 열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인 상황을 감안하여 교직원, 6학년 학생대표, 학부모 단체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조촐하게 개교식을 진행했다.

나진초등학교 개교식에서는 학교 연혁, 학교 현황 및 김포나진초등학교 교육 체계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졌고, 개교 기념 영상 시청, 내빈 축사 등이 이어졌다.

개교식에서 임장명 교장은 “교사, 학생, 학부모가 서로 격려하고 다독이면서 부족한 점은 채우고 발전할 수 있는 김포나진초등학교가 되도록 교육공동체의 협력해달라”고 당부하며, “우리 학교의 교훈인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며 슬기롭게 삶을 영위하는 데 필요한 것들을 배우고 다른 사람과 소통하며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배움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개교식에 참석한 학부모 대표들은 개교 이후 안정된 학교를 운영하기 위하여 노력해온 교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주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나진초등학교 학생들은 사전 제작된 영상을 통해서 “시설이 깨끗하다, 친구들과 선생님이 친절하다, 급식이 맛있다” 등을 우리 학교의 좋은 점으로 꼽았다.

한편, 개교식에 활용된 영상은 학생들이 등교하는 날 교실에서 함께 시청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