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중봉도서관 겨울독서교실「생명 과학 뉴스를 말씀드립니다 」 운영 및 모집
2021년 중봉도서관 겨울독서교실「생명 과학 뉴스를 말씀드립니다 」 운영 및 모집
  • 김포데일리
  • 승인 2021.01.0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중봉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은 청소년을 위하여 2021년 1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겨울 독서교실 「생명 과학 뉴스를 들려드립니다」를 운영한다. 이번 독서교실은 현재 관내 고등학교에서 생물 교사로 재직 중인 이고은 교사이자 저자의 강의로 진행한다.

관내 중학생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독서교실에서는 ‘코로나 바이스의 실체, DNA 친자확인 등 청소년들이 궁금해 하는 우리 삶의 친근한 생명 과학 주제 분야를 다룰 예정이다. 이는 학교 교과서에서 다 담지 못한 재미있는 생명과학 이야기를 통해 청소년들의 생명과학 분야 진로 탐색의 시간도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김포시립도서관(관장 소영만)은 “「생명 과학 뉴스를 말씀드립니다」 독서교실을 통해 김포시 관내 중학생들이 생명 과학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다양한 과학적 지식을 배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접수는 오는 1월 11일부터 중봉도서관 홈페이지(문화행사 신청)을 통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impo.go.kr/jungbong/index.do)를 참고하거나 중봉도서관(☏031-5186-469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