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중소기업 ‘해외지사화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김포시, 중소기업 ‘해외지사화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김포데일리
  • 승인 2021.02.1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는 2월 15일부터 3월 5일까지 해외진출 및 수출 촉진을 위한 ‘해외지사화 지원사업’ 참가 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외지사화 사업은 해외에 지사를 설치할 여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이 대한 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KOSMES), 세계한인무역협회(OKTA) 등의 해외무역관을 해외지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김포시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하는 전년도 수출액 2,000만불 이하 관내 중소제조업체이다.

올해 총 지원규모는 30개사 내외로 3,500만 원의 예산 내에서 최대한 많은 기업들의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은 김포시에서 해외지사화사업 참가비를 단계별로 진입단계 100%(50만 원), 발전단계 50%(125~175만 원) 차등지원 할 계획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김포시청 누리집(https://www.gimpo.go.kr)에서 신청서 등을 받아 김포시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으로 방문, 우편, 이메일 접수를 하면 된다.

아울러, 김포시는 기업의 시장 확대 및 판로 개척을 위해 ‘국내외 전시회 지원사업’, ‘무역보험료 지원사업’, ‘제조물책임보험료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중에 있으며 관련 사항을 카카오톡 채널 ‘김포시 기업지원사업알리미’를 통해 꾸준히 홍보하고 있다.

□ 문의전화 : 김포시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 ☎031-980-22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