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재단 임원(대표이사 및 선임직감사) 공개 모집
김포시청소년재단 임원(대표이사 및 선임직감사) 공개 모집
  • 김포데일리
  • 승인 2021.04.01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의 주인공이자 미래를 여는 청소년의 희망지기인 (재)김포시청소년재단에서는 임원(대표이사 및 선임직 감사)을 공개 모집한다. 신임 임원의 임기는 임명일로부터 3년이며 경영성과에 따라 연임이 가능하다

대표이사 지원 자격은 ▲ 청소년재단에서 경력이 15년 이상인 자로서 3급으로 2년 이상 근무한 자, ▲ 공무원 4급 이상 직급에서 1년 이상 근무한 자, ▲ 공기업, 준정부기관, 기타공공기관, 지방공기업, 지방출자․출연기관의 2급 이상으로 3년 이상 경력자, ▲ 청소년 관련학과 겸임교수 이상의 직에 3년 이상 경력자, ▲ 청소년활동진흥법 시행령 제8조[운영대표자]의 자격을 갖춘 이후 청소년관련 업무경력 3년 이상인 자, 청소년복지지원법 시행령[별표2] 센터의장의 자격을 갖춘 이후 센터의장 경력 3년 이상인 자, 청소년복지지원법 시행규칙[별표1] 시설장 자격을 갖춘 이후 시설장 경력 3년 이상인자로,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임원의 결격사유) 및 재단 임원인사규정 시행규칙 제5조(결격사유)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선임직 감사의 지원 자격은 법률 및 회계에 지식이 있는 변호사 또는 회계사가 지원이 가능하다.

공개모집 서류접수는 4월 12일(월) 오전9시부터 4월 16일(금) 오후 6시까지이며, 접수방법은 공정성을 고려하여 방문접수 및 대리접수로만 진행된다.

대표이사 및 선임직 감사 공개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www.fgy.or.kr) 및 재단 사무국(☎ 031-980-1620, 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