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석 김포도시관리공사 사장, 차질 없는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을 당부!
김동석 김포도시관리공사 사장, 차질 없는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을 당부!
  • 김포데일리
  • 승인 2021.04.1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석 김포도시관리공사 사장이 화이자 백신 예방접종(4.15.목요일 예정)을 위해 시민회관에 구축된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하여 담당직원들을 격려하고 예방접종의 모든 과정을 순차적으로 꼼꼼히 둘러보며 차질 없는 시설운영을 당부했다.

이번 시민회관에서 진행되는 예방접종은 하루 600명 정도의 75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화이자 백신을 접종하기 위한 것으로서 접종센터는 지난달 29일 시작하여 4월 5일 구축을 모두 완료한 상태로, 4월 13일 백신이 입고 완료되어 신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다.

김동석 사장은 이날 백신 저장을 위한 초저온냉동고 등 접종센터 현장을 둘러보며 차질 없는 접종을 위해서는 원활한 주차 공간 확보가 매우 중요하다며 시민회관외 추가 주차공간을 상황에 맞게 확보할 수 있도록 하라고 지시했으며, 격무에 시달리는 의료진들의 충분한 휴식 공간 확보를 위해 노력해 달라고 특별히 당부했다.

김동석 사장은 “예방접종이 우리가 관리하는 시설에서 진행되는 만큼 부족하더라도 최선을 다해 지원한다는 마음과 자세를 가지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것이 시민이 신뢰할 수 있는 공기업이 되는 지름길임을 명심해 달라”고 재차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