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당 유시민의원 김종혁 후보 지원유세
우리당 유시민의원 김종혁 후보 지원유세
  • 권용국
  • 승인 2004.06.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당 유시민의원이 지난달 31일 김진표의원에 이어 두번째로 김포를 방문, 고촌과 사우동 지역을 돌며 김종혁 후보 지원 유세를 펼쳤다.

유의원은 이날 6시 40분께 고촌 신곡사거리에서 상가지역을 돌며 김종혁 후보 지지를 부탁하고 사우동 원마트 앞 사거리로 이동, 김종혁 후보와 함께 호프집과 식당가 등을 일일이 돌며 김종혁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유의원은 시 최대 현안인 신도시와 변전소, 우회도로 관련 대책위 관계자들과 저녁식사를 겸한 간담회를 갖고 관련민원을 청취했다.

이 자리에서 신도시 대책의 관계자는 유의원에게 "공특법의 국회 통과와 시가 보상이 아니면 신도시가 백지화될 수 있도록 정부 여당 차원에서 노력해 줄 것"을 요구했다.

또, 변전소와 우회도로 건설과 관련해 참석한 대책위 관계자들은 여당이 정치적 힘을 발휘, 주거생활과 신도시의 미관을 위해 변전소 부지 이전과 우회도로의 공사 중단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유의원의 지원유세가 있은 사우동 앞 원마트 사거리 공터에서는 한나라당 권영복 후보측과 우리당 김종혁 선거운동원간에 방송용 차량 설치를 놓고 가벼운 실랑이가 있었지만 한나라당 권영복 후보측이 김종혁 후보의 지원 유세를 벌이는 동안 방송을 중단, 마찰을 피할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