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내사랑 김포자랑 발표대회
제3회 내사랑 김포자랑 발표대회
  • 김포데일리
  • 승인 2010.10.2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교육지원청 내사랑김포교육실현위한방안으로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김용국)은 지난 27일 내사랑 김포교육 실현을 위한 방안으로 ‘제3회 내 사랑 김포자랑 발표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발표대회는 탐구발표, 글짓기, UCC 자료 부문에 관내 48개 초,중 학교를 대표해서 140여명의 학생, 학부모, 교사가 참여하였다.

대회 결과는 김포사랑 탐구발표대회에서 초등부 대상은 김민정, 박가연(유현초) 학생이 '산책로와 풍무동 48번 국도가 풍무동 주민에게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 이라는 주제를 발표해 수상하였으며, 중등부 대상은 박민지, 이경신 (하성중)학생이 '역사의 보고 모담산 탐방'이라는 주제로 탐구한 내용을 발표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UCC 자료 분야에서는 초등부대상은 오다찬(김포초) 학생이 차지하였고, 중등부 대상은 감정중학교 이규, 김재상 학생의 작품으로 '자전거를 타고 떠나는 고장 탐방'이라는 주제로 하루 동안 자전거를 타고 고장을 탐방한 내용을 영상으로 담았는데 어른들 작품에 뒤지지 않는 빼어난 실력을 보였다.

한편 교원부 대상은 권희영 교사(고창초)가 글짓기부문 초등부 대상은 김명현(김포대명초), 중등부 대상은 김지영(고창중) 학생이, 학부모가 참여한 글짓기 부문에서는 이예진(김포서초)님이 수상하였다.

이날 수상자는 3개 부문에서 대상 8명, 금상 16명, 은상 24명, 동상 56명 등 104명이 수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