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시민편에서 행동하는 삶으로 김포시민께 보답
항상 시민편에서 행동하는 삶으로 김포시민께 보답
  • 김포데일리
  • 승인 2012.04.1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통합당 김창집 김포시민께 드리는 글

사랑하고 존경하는 김포시민 여러분

그 동안의 저를 지지해주시고, 성원해 해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쉽게도 당선되지는 못했지만, 저 김창집은 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격려를 믿기에 결연한 의지와 뜨거운 열정으로 항상 시민의 편에서 행동하는 삶으로 살아갈 것을 김포시민 여러분께 다짐합니다.

지난 선거기간 동안 선의의 경쟁을 하셨고, 당선되신 유정복 후보님 축하드립니다.
김포의 발전을 위해서 더욱 노력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김두섭 후보님,  김장호 후보님 두 분의 경험과 경륜, 그리고 열정에 깊은 경의를 드리며, 끝까지 선전하셨지만 낙선하신 것에 대해 진심어린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선거기간 동안 선거대책위원장을 기꺼이 맡아주시고, 선거의 전반을 총괄하셨던 박종우 전 국회의원님, 이규세 전 의장님, 피광성 의장님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몇 날밤을 함께 지새우며, 자신을 희생하며 가진 모든 능력을 발휘해 주신 선거관계자, 당직자, 당원 여러분들 그리고 야권연대의 뜻을 끝까지 지켜주신 통합진보당 당원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저 김창집에게 지지선언을 해주시고, 열정적인 연설과 유세과정을 함께 해주셨던 김동식 전 김포시장, 신광식 전 경기도 도의원, 통합진보당 정왕룡위원장, 안재범 위원장, 이적 대표님 등 모든 분들께도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야권연대의 후보로서, 김포시민후보로서 지지해주신 16개 시민, 사회단체 그리고 자신을 희생하며 부족한 저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 주신 선거사무원, 수많은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위로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끝으로 저를 위해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어려운 길을 기꺼이 함께 했던 어머님과 사랑하는 아내, 그리고 두 딸에게 미안함과 함께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다시 한 번 과분한 사랑과 진심어린 애정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언제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4월 12일 


                                                           민주통합당 김  창  집  배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