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0회어린이날 어린이와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
제90회어린이날 어린이와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
  • 김포데일리
  • 승인 2012.04.2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5일오전10시부터 걸포공원에서 다채로운행사 준비완료
제90회 어린이날 행사가 “어린이와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5월 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걸포중앙공원에서 김포시가 주최하고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 주관으로 펼쳐진다.

이번 행사의 취지는 미래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살아갈 수 있도록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다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하여 가정의 소중함과 따뜻함을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을 주는 것이다.

이날 식전 행사로 어린이 합창과 오카리나 공연 및 댄스 등 동아리 축하공연으로 잔치의 분위기를 돋우고, 어린이 헌장 낭독을 시작으로 어린이날 축제의 장이 펼쳐지게 된다.

또한 식후행사에는 공연․이벤트․상설부스․체험부스 영역 등 4가지영역을 통해 어린이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공연영역에는 b-boy, 방송 댄스, 합창, 보컬 등이 운영 되고 이벤트 영역에는 달리기, 훌라후프, 캐릭터와 가위․바위․보 게임 등이 진행되며, 상설부스 영역에서는 에어바운스, 마니축구 및 농구 등이 체험부스 영역에서는 캐리커쳐, LED탱탱볼, 요술화분만들기, 먹거리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중앙무대에서는 마술 및 저글링쇼등 어린이 및 가족들 모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볼거리가 제공된다.

육성재단 관계자는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걸포중앙공원을 찾은 시민가족들이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문화적 감성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가족 간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중봉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http://www.jbyouth.or.kr 및 수련관 수련활동팀 ☎ 980-1671 ~ 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