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드림마루오케스트라 제5회 정기공연 성료

2017-12-19     김포데일리

 

(재)김포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유영록)에서는 지난 16일 김포아트홀에서
김포드림마루오케스트라 제5회 정기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연주회는 60여명의 단원들과 강사들이 함께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뤄 단원들에게는 꿈이 아닌 현실의 무대로, 공연장을 찾은 500여명의 내빈 및 학부모, 시민 등 관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하모니를 선사했다는 호평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새로 부임한 권혁준 음악감독의 지휘 아래 시벨리우스의
‘핀란디아’를 시작으로 ‘로미오와 줄리엣 서곡’, ‘아프리칸 심포니’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김포드림마루오케스트라 1기 단원 김예은 학생의 바이올린 협연, 더블베이스 이창형 연주자의 협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 속에 앵콜곡 ‘라데츠키 행진곡‘ 까지 총 9곡이 연주 되었다.

 특히 이번 정기공연에서는 유영록 시장(이사장)이 직접 앵콜곡 ‘라데츠키 행진곡’을 지휘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어 관객들이 클래식에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무대를 선물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재단 이종경 상임이사는 “꿈과 희망을 품은 우리 청소년들의 도전과 열정이 모여 음악으로 하나되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은 것 같다.“ 며 “오케스트라 교육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다면적인 성장을 돕고 미래를 이끌어가는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