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사회적기업, 서바이벌 밴드전쟁, 보컬전쟁 개최!
예비사회적기업, 서바이벌 밴드전쟁, 보컬전쟁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5.06.2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을 위한 새로운 밴드, 보컬경연대회인 배틀서바이벌 밴드전쟁, 보컬전쟁이 2015년 7월 경기도 김포시 모티브 씨어터에서 개최 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어웨이크주식회사(이하 어웨이크)는 김포 최초로 대중문화예술기업으로 등록된 경기도지정 예비사회적기업이다.

특히, 2014년 경기도지정 예비사회적기업으로 한국과학창의재단 교육기부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어웨이크는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 가수들이 경연 무대를 모티브로 삼아 새로운 청소년 지역 공연놀이문화 콘텐츠인 「밴드・보컬전쟁」을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밴드전쟁은 95년생 이하로 구성된 밴드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고, 보컬전쟁은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이와 동등한 자격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대형기획사 캐스팅디렉터 참관, 참가비 전액 배팅 시상시스템, 블라인드 경연시스템과 에프터 콘서트 개최 등 다양하게 기획됐다.

참가신청서는 배틀서바이벌 공식홈페이지(http://battlesurvival.kr)을 통해 7월 8일까지 제출 받는다.

밴드전쟁의 예선 7월 11일(토), 보컬전쟁 예선 7월 15일(수)에 실시되며, 밴드전쟁 본선 7월 18(토), 보컬전쟁 본선 7월 25(토)에 진행된다.


시에서는 이번 경연을 통해 청소년들의 문화체험 기회제공과 재능 발굴로 건전한 청소년 공연 놀이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