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김포교육지원청-김포시청 정례회의 개최
제1회 김포교육지원청-김포시청 정례회의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7.02.0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고채영)은 6.(월) 11:00, 김포교육지원청 3층 회의실에서“2017년 제1회 김포교육지원청-김포시청 정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정례회의에는 김포교육장, 김포시장 등 총 12명이 참석하였으며, 김포시 교육 현안 문제의 해결 방안에 대하여 협의했다.

이번 회의는 김포한강신도시, 인근 택지개발 등 급격한 도시 발전에 따른 교육현안을 논의하기 위해 교육지원청과 시청에서 매분기 정례회의를 번갈아 주최하기로 양 기관 간 협의한 사항에 따른 것이다.

논의된 안건은 신청사 이전에 따른 현 청사 매각, 김포시 교육경비보조에 관한 조례 개정, 초등 수영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행·재정적 지원, 학부모 진로·인문학 아카데미 운영, 경기꿈의학교 운영을 위한 행·재정적 지원 등 이었다.

또한, 교육경비 대응지원사업 현장 확인, 김포시 인터넷 수능방송 운영, 학교 우유급식 운영, 학교급식 식재료 공동구매 확대, 꿈나무 체육지원 육성사업 등에 관하여 심도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고채영 교육장은 “김포시가 매입한 현 청사를 진로체험시설로 활용하여 김포시 진로 랜드마크로서의 중추적 역할을 해주길 기대하며, 다른 안건도 문제 해결방안에 관한 활발한 논의로 교육 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