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면상공인협의회 이․ 취임식
하성면상공인협의회 이․ 취임식
  • 김포데일리
  • 승인 2017.12.1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9대 하성상공인협의회 이․취임식과 독거노인 후원물품 전달식이 유영록 김포시장, 이광희 하성면장을 비롯한 하성면 기관단체장 및 하성상공인협의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6일 고촌 아라마니라컨벤션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2년간 하성상공인협의회를 이끌었던 제 8대 하성상공인협의회(회장 송유근)의 노고에 감사를 드림과 동시에 제 9대 하성상공인협의회(회장 정종기)의 취임식이 진행됐다.

또한, 지역주민의 따뜻한 연말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으로 이․취임식의 의미뿐만 아니라 하성상공인협의회와 하성면행정복지센터가 추운 겨울 따뜻한 연말을 위해 혼자 사시는 어르신의 복지에 힘써 이번 자리가 더욱 빛났다.

제9대 하성상공인협의회 정종기 회장은 "전임 송유근 회장의 뒤를 이어 상공인협의회를 이끌게 되어 영광이며 그 뜻을 받아 상공인의 대표로서 상공인협회 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또한 하성면 경제인이 아닌 하성면주민으로서 지역경제 발전뿐만 아니라 주민에게 도움을 받은 만큼 지역 주민들에게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취임의 소감을 전했다.

하성행정복지센터 이광희 면장은 "제 9대 하성상공인협의회 취임을 축하드리며 하성면 지역의 경제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상공인협의회에 항상 감사를 드리고 있다. 이번 후원물품 전달이 하성상공인협의회가 지역 경제의 발전에 공헌할 뿐 만 아니라 소외된 하성면 주민의 복지 향상에 중요한 첫걸음이 될 것이다"며 하성상공인협의회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제9대 하성상공인협의회는 하성면의 지역 경제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이바지 할 것이며, 전달한 전기매트 20개는 하성면의 소외된 독거어르신 2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