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 개최
김포문화재단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2.06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이 고객서비스 헌장 및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을 제정하고 지난 5일 오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선포식에서는 재단의 직원대표가 시민과의 소통, 고객만족 서비스 구현 등에 대한 내용을 담은 선포문을 낭독했다.

고객서비스 헌장은 ◇시민이 주체가 되는 생활 속 문화예술 서비스 제공 ◇문화다양성의 존중과 새로운 문화예술 가치 창출 및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환경 조성 ◇고객의 안전과 개인정보보호 ◇고객 의견의 적극 반영 및 신속 조치 등 총4개의 기본헌장으로 구성되었으며 고객응대, 민원처리 등 14개 항목으로 구성된 고객서비스 이행표준을 제정하여 고객서비스 헌장 실천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이 자리에서 최해왕 대표이사는 “오늘 선포식을 통해 고객 서비스의 품질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며 “시민이 주체가 되어 함께 만들어가는 아름답고 성숙한 문화도시 조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김포문화재단은 CS 교육, 시설 환경개선 등 관내 문화예술시설의 이용과 프로그램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왔으며, 외부기관을 통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으며 김포 문화예술 발전의 기반을 더욱 견고하게 다져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