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하는 젊은 리더십으로 교체 해야만 한다”
“소통하는 젊은 리더십으로 교체 해야만 한다”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3.02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광성 (전) 김포시의회의장 더불어민주당 시장출마 선언

피광성 전 김포시의회의장(현 김포시의회운영위원장)이 6.13 지방선거 김포시장후보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에비후보등록  첫날인 3월2일 오전 김포시선관위에 예비후보등록을 마친 피광성 후보는 김포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불통과 무능의 시대를 넘어 소통하는 젊은 리더십으로 교체하기 위해 김포시장 선거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피광성 예비후보는 “인구증가 1위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외적으로 팽창했지만, 도시가 추구해야 할 자족성과 행복은 결여된 채 베드타운으로 전락했다”며 “지도자의 무능은 죄악”이라고 현 시장을 비판했다.

피 후보는 ▲교육예산 400억원(김포시 예산 5% 이상) 및 친환경 무상급식 실현 ▲신도시내 콩나물교실 해결 ▲고교평준화 단계적 추진 ▲김포형 실업계고 육성 ▲신도시 내 청소년수련관 건립 등 구체적 교육정책을 내세우며 “김포에 사는 것만으로 경쟁력이 확보되는 교육도시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아동전문병원 유치 ▲도립의료원 유치 ▲버스준공영제 운영 및 도시철도 개통에 따른 대중교통시스템 일제 정비 ▲지하철 5호선 연장 추진 및 3축도로(고속도로) 개설 ▲신도시 상업지역 내 공영주차시설 확대 설치를 통한 상권활성화 ▲구도심 발전 마스터플랜 수립 ▲백화점 및 대학병원 유치 추진, 대한축구협회 및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 유치 등을 통한 도시브랜드 격상 공약도 내세웠다.

마지막으로 “독선이 아닌 소통, 밀당이 아닌 공감을 통한 젊고 활기찬 도시를 만들겠다”며 “뜨거운 심장으로 김포의 맥박을 다시 뛰게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