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재)김포문화재단, ㈜호텔롯데 롯데월드관광· 업무협약 체결
김포시, (재)김포문화재단, ㈜호텔롯데 롯데월드관광· 업무협약 체결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3.2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와 (재)김포문화재단, ㈜호텔롯데 롯데월드는 3월 23일,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에서 각 기관 대표 및 실무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광·MICE산업 발전 및 상호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롯데월드가 가지고 있는 강력한 해외단체관광 수요와 김포의 주요 관광 명소, 유니크베뉴 등 특색 있는 관광자원을 결합하여 국내외 관광객 및 대규모 관광·MICE단체를 유치하고 관광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협약에 따라 김포시와 김포문화재단은 롯데월드를 통해 김포의 다양한 관광콘텐츠 제공 및 인센티브 장려정책 마련, 맞춤형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며, 롯데월드는 김포의 관광자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등 김포 관광 공동 마케팅 및 콘텐츠 개발을 위해 상호 협력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롯데월드는 폭넓은 브랜드 카테고리와 차별화된 관광 포인트 사업장을 운영하며 연간 1백만 명의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 1천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통해 한류관광지 발전과 국내외 관광·MICE관광객 유치에 긍정적인 역할을 해왔다.

한 김포시와 김포문화재단은 경기관광공사, 인천관광공사, 한국MICE협회 등 유관 기관과의 협력 기반을 구축하며 김포 관광 활성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왔으며,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경기 서·북부 전역에 대해 더욱 강력한 김포 관광활성화 정책을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