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오늘만은 가수가 될 수 있다?!”
“나도 오늘만은 가수가 될 수 있다?!”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04.3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진로체험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청소년 열린 노래방’이 오는 5월 18일(토) 오후 2시 한강중앙공원 중앙무대에서 개최된다.

‘청소년의 열린 노래방’은 음악분야 관련 진로희망 청소년에게 직업 탐색의 기회제공을 위해 기획됐으며, 직접 무대에서 공연을 해 보는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음악분야 전문가의 조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또한, 가수 체험과 전문가의 피드백 이외에도 소질 있는 청소년들의 해소의 공간이 될 수 있으며, 가수를 희망하는 청소년에게는 꿈지기 멘토 연계 등 진로체험지원센터를 통해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볼 수도 있다.

참가모집은 4월 29일부터 5월 10일까지 네이버 간편신청(http://naver.me/57HSVDcA)서비스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학교장 및 담임교사의 추천서를 함께 제출하면 모집인원 초과 시 우선 선발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이날 진로교육 페스티벌 1부에서는 오후 2시부터 6시 30분까지 진로체험부스(체험, 상담, 창의융합)가 운영되며, 2부에서는 오후 6시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양준혁(전 야구인),서현숙(치어리더),허지욱(MC)가 참석한 청년청춘 토크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진로체험지원센터(☎980-1661~6, 1611~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