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오디아, 마산동에 천연 아로마 손소독제 200개 기부
㈜유오디아, 마산동에 천연 아로마 손소독제 200개 기부
  • 김포데일리
  • 승인 2020.06.2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사회적기업을 준비하고 있는 유오디아(대표 서경아)는 지난 25일 직접 제조한 천연 아로마 손소독제 200개를 마산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품은 서경아 대표를 비롯한 마을활동가 2, 지역 내 10여 명의 아이들이 협동해 만든 것으로 티트리, 라벤더 등 천연 재료를 담아 살균 효과뿐 만 아니라 호흡기 보호 기능까지 갖춘 제품으로 지역 내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취약계층을 위해 현장에서 불철주야 힘을 쏟고 계시는 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기부식에 참석한 서경아 유오디아 대표는 마산동 주민으로서 지역 내 작은 힘이라도 전달하기 위한 취지에서 뜻을 모았다우리가 만든 제품이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힘쓰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회숙 마산동장은 이번 나눔은 마을공동체가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몸소 보여준 뜻 깊은 기부다,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한편 유오디아는 지난 4월 마산동에 유오디아&문곰떡방을 오픈한 기업으로 천연 아로마 손소독제 제작과 기부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모여 다양한 문화 콘텐츠의 개발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뜻을 품고 있어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