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 시민자원활동가 모집
제4회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 시민자원활동가 모집
  • 김포데일리
  • 승인 2021.09.26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조직위원회가 오는 1120()부터 28()까지 열리는 4회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를 함께 이끌어갈 시민자원활동가를 모집한다.

4회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는 김포시민과 전국의 청소년들이 참여하고 마을공동체가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로써, ‘더 작게, 더 가깝게, ’더 깊게란 모토를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다.

시민자원활동가는 영화제 기간과 전후로 SNS 홍보, 영화제 사진&영상 기록, 공식 행사&관객 이벤트, 영화제 프로그램 운영 지원의 업무를 맡게 된다.

신청대상은 나이 제한 없이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와 청소년 영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활동 기간은 101일부터 12월까지다.

시민자원활동가 모집은 925()부터 105()까지 10일간 이뤄지며, 지원방법은 giyffriend@naver.com으로 자기소개서(양식·분량 자유/이름, 나이, 지원목적, 전화번호 기입 필수)를 제출하면 된다.

이후 최종합격자는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서류심사를 진행하여 106() 문자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문의 010-8548-9620)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 시민자원활동가로 최종선발 된 인원에게는 활동인증서와 기념품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자원봉사 활동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으며, 이후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 사무국 스태프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되는 혜택을 갖는다.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 조성륜 집행위원장은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는 제1회부터 지금까지 시민이 기획하고 만들어 이끌어 가는 영화제였다. 그동안 시민자원활동가가 성장하여 운영위원으로, 또는 집행위원으로써 영화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맡았기 때문에 단순한 자원활동이 아니라 영화제의 중추가 되어 이끌어갈 시민들이 지원해주기를 바란다.”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4회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는 총 90개국에서 2,347작품이 출품되어 역대 최다 출품 편수를 기록했다.

예선심사, 본선심사, 시민심사를 거쳐 선정된 91편의 수상작을 영화제 기간(1120~28)에 김포시 구래동 메가박스 김포한강신도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영화제와 관련된 소식은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공식블로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