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활동 공모사업 3건 선정
양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활동 공모사업 3건 선정
  • 김포데일리
  • 승인 2022.03.2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청소년재단 양촌청소년문화의집은 여성가족부와 국가보훈처, 김포교육지원청이 주최하는 2022년 청소년 활동지원 공모사업에 3건이 선정되며 청소년활동 사업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2건에서 올해는 3건으로 늘어난 규모로 사업비 19,300천 원을 확보했으며 양적인 증가 뿐 아니라 청소년의 참여를 통해 변화를 이끄는 내실 있는 프로그램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여성가족부 공모사업 ‘청소년 해방타운’ ▲국가보훈처 공모사업 ‘청소년 815행사’ ▲김포교육지원청 공모사업 ‘방과후 마을학교’ 로 김포시 청소년 욕구조사 결과와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제안활동을 바탕으로 방과후 생태체험활동, 청소년 스스로 기획하고 지역사회 개선에 이바지 하는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양촌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공모사업을 통해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제공하고 청소년 스스로 계획을 세우고 사업을 추진해 나가는 과정에서 성취감과 공동체의 활력을 느끼는 사업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프로그램별 자세한 내용은 양촌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촌청소년문화의집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9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6시이며 문의는 방문 또는 전화(031-996-6275)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