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와 함께하는 ‘청소년 ⁺카페 미니행사’ 운영
양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와 함께하는 ‘청소년 ⁺카페 미니행사’ 운영
  • 김포데일리
  • 승인 2022.05.0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촌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430일 청소년자치기구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문화 체험행사를 첫 시범적으로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양촌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동아리와 청소년운영위원회를 주축으로 지역 청소년에게 다양한 체험 거리를 제공하고 양촌 청소년 카페 공간과 시설 홍보에 목적을 두었다.

행사내용은 청소년운영위원회와 함께하는 만들기 체험 청소년동아리 한울과 함께하는 키링 만들기 체험, 인증샷 이벤트 청소년기획홍보단과 함께하는 팔로우 이벤트 보드게임 대회 미미쌤을 이겨라방문객 이벤트 쿠폰완료자 선물증정식 등으로 구성되어 운영했다.

양촌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지역 청소년의 끼를 펼치는 공간 마련 및 문화적 공감대 확산을 위해 정기적으로 미니행사를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양촌 청소년 (플러스)카페는 개인그룹 스터디, PC 인쇄, 소모임, 동아리 활동, e-스포츠, 보드게임, 도서, 체험키트 활동, 자율 휴식이 가능하고 현재 방문 청소년을 위해 쿠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오후 9, 토요일 오전 9~오후 6시이며 활동실 대관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카페이용에 대한 문의는 방문 또는 전화(031-996-6275)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