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초등학교, 꿈과 끼를 펼치는 사우 방과 후 페스티벌
사우초등학교, 꿈과 끼를 펼치는 사우 방과 후 페스티벌
  • 김포데일리
  • 승인 2022.11.1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교육지원청 사우초등학교(교장 김유경)1111() 오후 3시부터 방과후 학교를 통해 갈고 닦은 꿈과 끼를 교육공동체와 함께 나누는 방과 후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방과후학교 공개수업 주간과 연계하여 마지막 날 실시된 이번 방과 후 페스티벌은 부서별 세부 운영과정에 대한 홍보, 학생들의 작품전시와 공연으로 이루어졌으며 많은 학부모와 학들, 교직원이 참석하여 깊어가는 가을,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되었다.

방과 후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학생들의 공연은 특성화 교육활동인 리코더 부 합주를 시작으로 마술공연, 바이올린 합주, 우쿨렐레 연주, 음악줄넘기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가 꾸며졌으며 힙합댄스 공연을 마지막으로 열띤 축제의 장이 마무리되었다.

이번 방과 후 페스티벌을 통해 학생들의 꿈과 끼를 발산하고 자신의 재능을 더욱 키워갈 수 있는 교육의 기회가 되었고, 학교 교육활동 결과를 교육공동체가 함께 나눌 수 있는 성찰의 기회가 되었다.

한편, 사우초등학교는 2022학년도에도 사우 프로젝트 교육활동 발표회, 자녀 이해 학부모 연수 등 학부모들이 참여하는 교육활동을 꾸준히 실시하며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위축되었던 교육활동 정상화와 더불어 학교 교육활동의 공개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