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본동, 꽃으로 전하는 ‘봄소식’ 새마을남녀재도자회와 이틀에 걸쳐 거리 곳곳 봄꽃 식재
김포본동, 꽃으로 전하는 ‘봄소식’ 새마을남녀재도자회와 이틀에 걸쳐 거리 곳곳 봄꽃 식재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03.16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분다)는 지난 14일과 15일 이틀에 걸쳐 김포본동 새마을남녀지도자회(회장 황창연, 최금옥)와 청사 및 김포터미널 대로변 등지에 팬지, 비올라, 석죽 등 다양한 봄꽃 5천여 본을 심었다.

참여자들은 이번 봄꽃 식재 행사에서 겨우내 얼어있던 화단을 비롯한 주변 환경 등을 우선 정리했다. 이어 봄꽃을 심어 청사와 김포터미널 부근 보행로를 환하게 밝혔다.

황창연 새마을 지도자 회장과 최금옥 새마을 부녀회장은 항상 열심히 참여해주시는 새마을 부녀회와 지도자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라며 아름다운 봄꽃과 함께 따스한 봄날을 만끽하시고 깨끗한 김포본동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분다 김포본동장 또한 바람이 쌀쌀하게 부는 날인데도 즐거운 표정으로 봄꽃 식재에 참여해주신 남녀 새마을지도자 회원님들 모두 수고 많으셨다라며 노고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한 후 앞으로도 주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살기 좋은 김포본동을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