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고맙습니다! 청수초 스승의 날 맞이 행사
선생님 고맙습니다! 청수초 스승의 날 맞이 행사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05.1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수초 학부모회 주관 ‘2023 원하는 대로 버스킹 공연’

김포교육지원청 청수초등학교(교장 이미화)는 스승의 날을 맞아 15() 점심시간 교내에서 찾아가는 버스킹 공연이 열렸다.

특히, 이번 공연은 김포문화재단에서 실시하는 ‘2023 원하는 대로 버스킹공연으로 청수초 학부모회의 특별한 사연 신청을 통해 이벤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싱어송라이터 미지니가 점심시간 학교로 방문하여 기타 연주와 함께 학생들의 취향에 맞는 곡을 연주하고, 열띤 호응과 참여 속에 교육구성원 모두에게 활력을 주는 시간이 되었다.

청수초 학생들은 동영상으로 보던 버스킹 공연을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점심시간에 감상하게 되어 너무 신난다.”, “스승의 날 선생님과 함께 음악을 듣고 따라 부르니 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즐거워했다.

청수초등학교 이미화 교장은 코로나19로 공연을 접하기 어려웠던 학교 현장에서 폭넓은 문화 체험을 할 수 있게 되어 삶이 풍요로워졌으며 스승의 날 공연을 관람하게 되어 선물 같은 하루였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학부모회에서는 스승의 날을 축제처럼 즐길 수 있도록 1층 로비에 선생님들을 위한 포토존을 만들고, 뜨개 동아리에서 만든 카네이션 엽서를 준비하는 등 작은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청수초등학교 학부모회 허은경 회장은 스승의 날을 맞아 청수초등학교 선생님들께서 잠시나마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청한 사연이 선정되어 무척 기쁘다. 청수초 교육구성원 모두 행복해지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