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서라이온스클럽 창립 제5주기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남서라이온스클럽 창립 제5주기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06.15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한 봉사는 관심과 사랑실천” 김요섭 회장 취임

김포지역 라이온스클럽 단체인 남서라이온스클럽 창립 5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 취임식 행사가 지난 13일 김포컨벤션웨딩홀에서 소속 회원과 지역클럽 관계자 및 기관단체장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주형 국회의원, 김인수 시의회 의장, 이규식 김포상공회의소 회장등 지역 기관단체장과 허명연총재, 송재역 부총재, 스폰서클럽 이관철 회장 등 주요임원들이 참석해 클럽 창립5주년 기념하고 회장이취임식을 축하했다.

전영길 이임회장은 한 해 동안 즐거운 동행이 있었기에 많은 봉사활동을 전개할 수 있었다고 함께 한 임원진과 회원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김요섭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활발한 봉사활동을 당부했다.

이어 클럽기와 타종을 이양받은 남서라이온스클럽 김요섭 신임회장은 “ 5대 훌륭히 역임하신 전영길 회장님과 임원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봉사는 신이 우리에게 내린천사라는 말이 있듯이, 회장으로서 클럽의 더 큰 봉사를 하기 위하여 임기내 진정한 봉사는 관심과 사랑라는 주제로 솔선수범하고 여러분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며 포부를 밝히면서 더욱 단합된 클럽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811월에 창립한 남서라이온스클럽은 41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국제 민간봉사단체이다. 소망의집 중증장애시설 물품지원 및 페인트봉사와 온무지개 장애인재활 및 돌봄활동서비스센터 물품지원, 튀르키에, 시리아 지진 재해구호성금 등 장애우 지원을 물론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을 바자회 등 매년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면서 사회봉사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