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무초, 학생들의 안심 귀가 캠페인
풍무초, 학생들의 안심 귀가 캠페인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06.2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 안전 귀가를 위한 학부모폴리스 안전 캠페인

김포교육지원청 풍무초등학교(교장 박동원)20() 학부모폴리스회가 주관한 하굣길 안심귀가 캠페인을 진행했다.

학부모폴리스가 계획하고 학부모회, 녹색어머니, 학생 등이 함께 참여하여 정오부터 2시까지 2시간 동안 하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안전하게 집으로, 행복하게 한 발 한 발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귀가하는 학생들에게서다-보다-걷다의 안전 보행 3원칙과 무단횡단 금지를 강조하고, 운전자 대상으로 스쿨존 30이하 운행 및 올바른 우회전 통행 방법에 대한 홍보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4학년 학생은 캠페인 활동에 직접 참여하여 뿌듯했고,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 속에 좋은 추억이 생긴 것 같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학부모폴리스 태정희 대표는 단순히 일회성 캠페인이 아닌 연간 계획을 통해 학부모와 학생들이 함께 소통하며 안전한 귀가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캠페인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친구 사랑 캠페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사이버 폭력 예방 캠페인 등에도 적극 참여하고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풍무초등학교 박동권 교장은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동참해 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와 격려를 표한다. 앞으로도 교육공동체와 협력하여 안전한 통학 환경을 조성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