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동 청렴 날씨는 오늘도 맑음”
“사우동 청렴 날씨는 오늘도 맑음”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06.2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우동, 전 직원과 함께 ‘청렴에 반하다! 청렴 다짐 릴레이’

사우동(동장 이영란)은 지난 21일 사우동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을 생활화하고 청렴 의지를 다지고자 청렴 다짐 릴레이를 실시했으며, 직원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공직자의 기본 소양을 되새기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청렴 다짐 릴레이2023년 사우동 청렴 시책으로, 매월 두 차례 지목받은 주자가 청렴 다짐 문구를 작성한 후 직원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우동은 소통하고 공감하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첫 주자로 나선 이영란 동장은 사우동 청렴 날씨는 맑음!, 우리들의 마음도 맑음!’ 문구를 손수 준비해 직원들에게 소개하며 오늘 릴레이를 시작으로 사우동의 청렴 날씨가 더욱 맑고 쾌청하기를 바란다지금처럼 동료와 소통하고 꾸준하게 청렴에 대한 의견을 나눈다면 우리의 청렴 날씨는 365일 쾌청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사우동은 청렴 다짐 릴레이외에도 상호 존중하고 배려하며 스스로를 토닥여 청렴 정책 추진에 활력을 불어넣는 토닥토닥 Day’와 청렴 지식을 퀴즈로 풀며 직원들의 청렴 인식을 높이는 청렴한 Day-청렴 상식이 쑥쑥!’ 등 청렴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청렴으로 통하는 청렴 제일 김포이라는 슬로건 아래 추진 중인 시 청렴 정책과 발맞춰 긍정적인 청렴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