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가구 주거환경개선사업 실시
장기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 가구 주거환경개선사업 실시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07.03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경애, 민간위원장 장현덕)는 지난 30일 저소득 가구를 방문,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실시했다.

장기본동에서 이번에 주거환경개선 사업 대상자로 정한 가구는 정리되지 않은 비좁은 원룸에서 딸과 거주하고 있어 수납공간이 매우 절실한 상황이다.

이에 따라 장기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정리수납전문가로 구성된 봉사단체 정리의 힘의 도움을 받아 정리수납 서비스를 진행하는 한편, 주거환경개선 사업비로 대상 가구에 필요한 시스템 행거와 수납가구, 블라인드 등을 설치·지원했다. 아울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가구 배치와 청소를 함께 했다.

장현덕 민간위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주거환경 개선된 대상자가 불편함 없이 지내시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하는 일에 장기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경애 장기본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해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장기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저소득 가구 주거환경 개선사업 외에도 홀몸 어르신 유제품 안부묻기,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사업, 희망꾸러미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