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빛누리합창단, 제11회 경기도 방과후칸타빌레 우수상 수상
통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빛누리합창단, 제11회 경기도 방과후칸타빌레 우수상 수상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07.0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청소년재단 통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빛누리합창단이 지난 624일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 열린 제11회 경기도 방과후칸타빌레에 참가해 우수상(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방과후칸타빌레는 경기도 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합창대회로 청소년들이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서로를 존중하며 배려하는 마음을 배우고 잠재력을 찾을 수 있도록 매년 개최되고 있다.

통진청소년문화의집 빛누리합창단은 큰 꿈을 가지고 훌륭한 사람이 되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도토리의 꿈과 친구의 소중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난 네가 좋아를 불러 관객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우수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2017년부터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는 통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빛누리합창단은 연말에 중봉청소년수련관 꿈의오케스트라와 합동공연을 준비하고 있어 청소년들이 문화예술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공연을 통해 자존감 향상을 할 수 있는 김포시 청소년 사업의 모범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방과후칸타빌레에 참여한 통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은 학교에서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고 방과후아카데미친구들과 함께 합창을 하는 시간이 행복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