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사단 번개대대, 하성면에 선풍기 및 생필품 기탁
17사단 번개대대, 하성면에 선풍기 및 생필품 기탁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07.0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탄 기부 이은 두 번째…장병들, 병영 인권 콘텐츠 공모전 상금으로 물품 마련

17사단 번개대대(상사 권혁찬 외 5)는 지난 4일 하성면(면장 박경애)을 방문해 저소득가정과 6.25 참전용사를 위한 여름철 필수품 선풍기 6대를 비롯해 라면 6박스, 휴지 210롤을 기부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인천 서구 소재 17사단 번개대대 소속 장병들은 이날 하성면 관내 6.25 참전용사 세 가정을 직접 방문해 성품을 전달했다.

17사단 번개대대 장병들은 군 생활 중 의기투합해 병영 인권 콘텐츠 공모전에 출전했으며, 당시 가작 수상과 함께 받은 상금을 의미 있는 곳에 쓰기 위해 기부를 결심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기부 소식에 하성면에서는 지난 1월 연탄 기부 후 지속적인ㅇ 나눔을 실천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고.

권혁찬 상사는 기부는 연속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지난 연탄 기부에 이어 이번에도 부대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선풍기를 전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연탄 기부는 올겨울에도 계속 이어 나갈 예정이다는 기부 의사를 밝혔다.

박경애 하성면장은 하성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보내주시는 17사단 번개대대 장병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