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두레문화센터, 통진네시앤콘서트 개최
통진두레문화센터, 통진네시앤콘서트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07.1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상상이 가득한 테이블 인형극 공연 개최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는 오는 29() 2023 통진네시앤콘서트 4회차 공연으로 <무니의 문>을 개최한다.

<무니의 문>은 테이블 오브제극으로 주인공 무니의 내적 성장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문의 세계에서 다양한 만남 속에 마음의 문을 열게 되는 과정을 10살 무니의 시선으로 그려내며 새로운 환경에 놓인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이야기를 통해 관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한다.

이번 공연은 1인의 배우가 스토리텔러로서 이야기를 전달하며 관객과 소통하고, 오브제 및 인형을 조종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1인극을 통해 관객들은 작은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무대언어와 일상 속의 소품들이 살아 움직이며 일상 속에서의 놀이성을 재발견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 무대 위 보이지 않는 것들을 상상해가며 공연을 보는 동안 아이들의 상상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작품을 구성하였다.

<무니의 문>은 어린이만이 아닌 어른들도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해도 손색없는 작품이다.

통진두레문화센터 통진네시앤콘서트 4회차 공연인 <무니의 문>729() 16시에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티켓가는 전석 1만원으로 김포시민 및 다둥이(2자녀 이상) 3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예매는 김포문화재단 누리집(www.gcf.or.kr)을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통진두레문화센터 문의. 통진두레팀 031-983-345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