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기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예술과 놀자’ 수강생 모집!
2기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예술과 놀자’ 수강생 모집!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08.0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문화재단 월곶생활문화센터는 오는 816()부터 김포시민을 대상으로 20232기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예술과 놀자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예술과 놀자라는 주제의 교육 사업은 김포시민 전 연령층이 참여하여 다양한 장소와 프로그램을 통하여 문화예술을 일상생활의 놀이처럼 즐기며, 풍부한 예술 감수성이 발현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예술과 놀자는 인문학과 예술학을 통하여 시민들에게 삶의 목적과 방향을 제시하고 폭넓은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는 전문 문화예술교육과 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삶 속에 녹아드는 실용적이고 유익한 문화예술교육으로 나눠 진행되며 총 8개 강좌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알고 보면 재미있는 오페라>는 이태리 파르마 국립음악원 출신의 소프라노 한희정 강사, <와인(Wine)의 모든 것>은 전 대구보건대 호텔와인커피전공 전임교수 조영효 강사가 맡아 다양한 예술 원천의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나도 캐릭터 아티스트(아크릴화)>강좌는 김포시 월곶면 보구곶리에서 작업실이자 갤러리 갤러리 소풍을 운영하며 활발히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홍정애 화가가 직접 진행하여 고유의 화풍을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그 밖에 <감성 펜 드로잉 그리고 수채화>, <아름다움을 수놓다, 서양자수 클래스>, <신나는 통기타 시간(2)>, <그림책 연극놀이>, <시니어 기초한자(2)> 등 오랜 시간 동안 활발히 활동한 전문강사의 교육으로 꾸려져 예술과 놀자는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문화예술로 즐기는 놀이시간이 될 전망이다.

김포문화재단 관계자는 월곶생활문화센터가 이번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김포시민에게 더욱 친숙하고 열린 공간으로 인식되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김포시민이 문화예술로 더욱 행복한 도시로 거듭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번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거나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들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 또는 월곶생활문화센터(031.983.237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