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김포시 청소년진로박람회 부스 운영자 모집
제10회 김포시 청소년진로박람회 부스 운영자 모집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09.0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로, 진학, 직업으로 통(通)하는 진로 종합 축제
직업인 멘토링, 진로직업체험, 미래창의체험(4차산업) 분야 등 75개 모집

()김포시청소년재단 진로체험지원센터는 10회 김포시 청소년 진로박람회에 참여할 부스 운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10회를 맞는 청소년 진로박람회는 진로, 진학, 직업으로 통하는 진로종합축제를 부제로 1019() 김포한강중앙공원 부지에서 열린다.

관내 청소년 및 시민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다양한 진로직업 관련 체험, 진로검사 및 상담,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진로박람회는 코로나-19 이후 5년 만에 대면으로 운영되는 축제로 많은 청소년과 시민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모집기간은 831()부터 910()까지이며 부스 운영이 가능한 기관, 기업, 개인, 대학 및 꿈길에 등록된 체험처 등 75개 내외를 모집한다. 진로직업체험존 미래창의체험존(4차산업분야) 진로상담존 정보공유존(공공기관 등) 분야로 신청 받는다.

신청방법은 김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 신청(friendlyee@fgy.or.kr) 또는 재단법인김포시청소년재단 앞으로 공문 접수를 진행하며 선정된 운영자에게는 개별 부스 공간 및 기본 운영물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서류심사를 거쳐 914일 선정대상자를 발표하고 이후 박람회 운영에 필요한 부분을 협의해나갈 방침이다.

김포시진로체험지원센터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진로역량 함양과 주체적인 성장 지원을 위해 우수한 기관(개인)이 많은 관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031-980-16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