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어린이아트스테이지 공연 개최
9월 어린이아트스테이지 공연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09.0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2023 어린이아트스테이지 첫 번째 공연으로 오는 923() <버라이어티 매직쇼>를 개최한다.

<버라이어티 매직쇼>20년 경력의 매직 아티스트 송승호가 펼치는 무대로 탄탄한 경험과 실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마술 퍼포먼스을 선보이며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을 펼치는 송승호매직 아티스트는 국제 마술대회 S.A.M Japan 우수연기상, 전국 마술경연대회 경기도지사 최우수상 수상과 CF 노스페이스 마술감독 등으로 활동하고 있는 베테랑 마술사이다.

이번 <버라이어티 매직쇼>는 마술사들의 꿈의 무대인 2018 세계마술올림픽 FISM 프로그램 중 매직스트리트 선정작으로 대중들이 선호하는 공연 레파토리로 작품을 구성해 다이나믹 오프닝쇼를 시작으로 동물 마술, 관객참여형 마술, 그림자 마술 등 다양한 장르의 마술로 재미와 반전까지 만나볼 수 있는 무대로 전 연령이 관람할 수 있게 구성했다.

통진두레문화센터 어린이아트스테이지 첫 공연인 <버라이어티 매직쇼>923() 11시와 14시에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티켓가는 전석 1만 원으로 김포시민 및 다둥이(2자녀 이상) 30%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예매는 김포문화재단 누리집(www.gcf.or.kr) 통해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통진두레문화센터 문의. 통진두레팀 031-983-345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