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우동 주민자치회 - 제8회 우리동네 작은 돗자리 음악회 “어울림” 성황리에 개최
- 사우동 주민자치회 - 제8회 우리동네 작은 돗자리 음악회 “어울림” 성황리에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09.1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우동 주민자치회(회장 위창수)는 지난 15일 사우 근린공원에서 개최된 8회 우리동네 작은 돗자리 음악회에 많은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에 열린 음악회는 어울림을 주제로 주민 모두가 함께 어울리고 화합하며, 서로 소통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갖고자 사우동만의 특화된 맞춤형 사업으로 추진되었으며, 오후 6(식전행사 1730)부터 시작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식전 행사로 사우 IPARK 어린이집 합창단을 시작으로 방송인 표인봉님의 진행하에 김포여자중학교 댄스동아리(정윤서님외 8) 대금이누나(김지현님) 마술공연(마술사 이연홍님) 아이럽 줌바댄스(이혜연님외 23) 미스트롯 가수(김의영님) 엘리트 태권도(문태균 관장님외 32)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위창수 주민자치회장은 흐린 날씨에도 참석해주신 소중한 지역주민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음악회를 통해 잠시나마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란 사우동장은 주민들께 재미와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매년 음악회를 준비해주신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리며, 오늘은 주민 여러분의 날인 만큼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고 앞으로도 주민자치회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