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운영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운영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09.2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고촌도서관이 1021일부터 1028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약 2시간 동안 고촌도서관 7층 세미나실에서 고촌도서관 특화프로그램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스토리텔링을 운영한다.

이번 강의는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영어 동화를 읽고 북토킹 등 다양한 독후활동을 하는 시간이다. 원서 읽기를 처음 시도하는 영어 독서 지수(AR) 2레벨의 초등학생 1~3학년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풍부한 상상력을 자극하여 독서에 흥미를 갖게 하고 재밌는 독후활동을 통하여 거부감 없이 친근하게 영어를 접할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강의에서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읽을 도서는 많은 상을 받으며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Cynthia RylantHenry and Mudge 시리즈로, 외로움을 많이 타는 어린 소년 Henry와 그의 큰 개 Mudge가 함께 여러 가지 모험을 하며 독자들에게 우정, 사랑, 가족 간의 관계 등 중요하고 다양한 교훈을 주는 내용을 담은 책이다.

참여 신청은 105일 목요일 오전 9시부터 김포시 평생학습 통합플랫폼에서 선착순 접수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gimpo.go.kr/gochon/index.do)를 참고하거나 고촌도서관(031-5186-484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