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곶면행정복지센터, 이장단과 함께 청렴교육 실시
월곶면행정복지센터, 이장단과 함께 청렴교육 실시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10.2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렴한 월곶면을 만들기 위한 굳은 의지 다져 -

월곶면(면장 장오규)은 지난 1020일 월곶면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월곶면 직원 및 이장단 등 40여 명이 함께 모인 가운데 청렴 의지를 다지고자 맞춤형 청렴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은 김포시  감사담당관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였으며, 월곶면행정복지센터 직원뿐만 아니라 시정·면정 업무 등을 위해 일선에서 힘쓰고 있는 이장단을 대상으로 하여 청렴과 관련된 법령뿐만 아니라 자칫하면 모르고 넘어갈 수 있는 각종 행동 위반 강령 사례 등을 알기 쉽게 풀어 설명함으로써 교육 대상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월곶면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은 이날 교육에 앞서 별도의 시간을 갖고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지고자, 각자 자신만의 청렴 문구를 작성하여 본인과 민원인들이 잘 볼 수 있는 곳에 게시하며 청렴한 공직자가 되기 위한 굳은 의지를 보였다.

장오규 면장은 귀한 시간 내주셔서 강의를 해주신 이기욱 감사담당관님께 감사드리며, 월곶면행정복지센터 직원뿐만 아니라 시정·면정 업무를 위해 항시 노력해 주시는 이장님들과 함께 청렴 의지를 다지는 자리를 갖게 되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청렴한 문화를 생활화하여 월곶면이 청정지역뿐만 아니라 청렴한 고장으로 소문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