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3회 정기회의 개최
장기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3회 정기회의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10.3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5기 민간위원장 및 부위원장 선출 -

장기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미화, 민간위원장 장현덕)는 지난 272023년도 제3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5기 장기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민간위원장 및 부위원장을 선출하였다.

이번에 위촉된 제5기 위원들은 2년의 임기로 활동을 하며 지역자원을 발굴·연계하여 어려운 상황에 놓인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발굴·지원하고, 장기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5기 민간위원장으로 선출된 장현덕 민간위원장은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민·관협력 사업 추진을 통해 지역사회의 복지안전망 역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미화 장기본동장은 5기 장기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함께 해주신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장기본동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위해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이 중요하며 모두가 행복한 장기본동을 만들기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기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홀몸어르신 유제품 안부묻기, 꾸러미 지원사업, 여름나기 지원사업, 주거환경 정비사업등 특화사업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발굴등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활동도 지속적으로 진행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