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되는 기업의 환경문제! 환경SOS 상담반으로 연락주세요~
고민되는 기업의 환경문제! 환경SOS 상담반으로 연락주세요~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11.08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시장 김병수)가 기업의 고민스러운 환경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기업체 현장을 직접 찾아가서 상담해주는 환경SOS 상담반을 운영하고 있다. 환경SOS 상담반은 환경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체를 환경SOS 상담반이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1:1 맞춤형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김포시 특수시책이다.

상담뿐만 아니라, 사업장에서 놓치기 쉬운 개정법령, 올바른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 운영 방법, 환경지원사업 안내 등 환경교육 및 홍보활동도 병행함에 따라 기업활동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효율적인 환경관리를 도모하고 있다. 김포시 관내 기업이라면 누구나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며, 상담 희망 사업장은 환경지도과로 방문 또는 유선 접수(031-980-5673)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한재 환경지도과장은 환경SOS 상담반은 기업체에서 어려워하는 환경문제에 대하여 시에서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리고자 만든 특수시책이다. 상담반 운영을 통해 기업체의 환경관련 어려움 해소에 힘쓸 것이며, 기업체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잘 청취해서 제도개선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며, “기업과 시민 모두가 만족하는 민원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환경 관련 애로사항이 있는 사업장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접수문의 : 김포시 환경지도과 환경기술지원팀(031-980-56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