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교육지원청, 가족 심리 회복 프로그램‘1일 아빠캠프’운영
김포교육지원청, 가족 심리 회복 프로그램‘1일 아빠캠프’운영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11.2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18.(토)과 11.25(토), 2회차 진행
◦ 김포지역 초등학생과 학부모 60명이 참가해 게임·심리·댄스 등의 특별한 수업으로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 가져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리)은 학부모와 자녀간 심리적 결핍을 해소하고, 가정의 인성교육 기능을 회복하기 위해 김포교육지원청 가족 심리 회복 프로그램 ‘1일 아빠캠프11.18.(), 11.25.() 2회차 운영한다고 밝혔다.

김포 ‘1일 아빠캠프아빠와 함께하는 게임시간(1주차 1교시) 아빠와 함께하는 댄스시간(2주차 1교시) MBTI 관계분석(2교시) 슬기로운 요리생활(3교시) 3개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김포 관내 초등학교 6학년 아버지와 자녀 30가정이 참여하여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며, 김포 그린학교에서 진행된다. 지난 1118() 1회차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아빠 캠프에 참가한 한 아버지는 평소 자녀가 하는 생각들을 잘 알지 못하고, 일에 치여서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지 못했었는데, 이번 캠프를 통해 즐겁게 대화하고 소통하면서 자녀와 가까워져서 좋았다고 전했다.

이번 캠프동안 아버지와 자녀들은 평소 잘 알지 못했던 서로의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으며, 게임·심리 등의 특별한 수업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남겼다.

김포교육지원청 김영리 교육장은 이번 아빠 캠프를 통해 참여한 아버지와 자녀들이,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뜻깊은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앞으로도 김포교육공동체의 가족 심리 회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기획하여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