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교육지원청! 학교 맞춤형 쌍방향 계약 연수 진행
김포교육지원청! 학교 맞춤형 쌍방향 계약 연수 진행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11.2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7일, 2023년 김포교육지원청 학교회계 TF 계약 연수 진행
◦ 2023년 경기도교육청 – 김포시 교육협력 환경개선사업 학교 담당자 대상으로 사례 중심 연수 진행해 만족도 제고

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리)272023년 교육협력사업 선정학교의 계약 담당자를 대상으로 연수를 실시했다.

이 연수는 학교회계 경험과 업무지식이 풍무한 관내 행정실 직원으로 구성된 김포교육지원청 행정과 학교회계 T/F’ 팀원들의 지원으로 공사 종류별 특성에 맞추어 소규모로 진행되었다..

T/F 팀원들은 3월부터 교육협력사업 연수 7, 시설공사 계약 연수 2, 예산 연수 1회 등 약 200여 명의 학교담당자를 대상으로 연수를 진행하였다. 또한 당일 연수 지원에 그치지 않고 학교 계약 담당자와 상시 유선 컨설팅을 통해 대규모 공사 업무의 어려움을 덜어주는 등 학교현장의 멘토로 적극 활약하고 있다.

27일에는 노후 냉난방기 교체, LED 조명 교체 공사를 추진하는 학교의 계약 담당자들이 참석하여 강사진과 연수생이 함께 참여하는 쌍방향 연수가 이루어졌다.

특히, 실제 학교 공사계약 건을 제시하고 계약 시 주요 검토 사항을 안내하는 등 사례 중심 연수로 이루어져 연수참석자의 호응이 이어졌다.

김포교육지원청은 1129일 급여 업무 저경력자를 대상으로 한 급여 기초 연수, 128일에는 예산 업무 저경력자들을 대상으로 한 예산 기초 연수를 실시하여 학교 현장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