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라온하제 ‘청소년 기획홍보활동’ 운영
고촌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라온하제 ‘청소년 기획홍보활동’ 운영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11.30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청소년재단 고촌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라온하제가 관내 청소년 및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청소년시설 및 프로그램, 자치기구를 소개하고 홍보하고자 청소년 기획홍보활동122일 토요일부터 1223일 토요일까지 운영한다.

청소년 기획홍보활동은 청소년운영위원회 라온하제가 실시한 모니터링 및 청소년 욕구조사 결과를 토대로 122() 13시부터 17시까지 홍보 이벤트 부스(청소년운영위원회랑 사진 찍고 소원트리 만들기 활동 및 24년 자치기구 신규 모집 홍보 안내) 체험 부스(디폼블럭, 다육이 등 23년 프로그램 체험 활동) 작품 전시 부스(23년 프로그램별 참여청소년 작품 전시 및 활동 공유) 3종을 운영한다. , 체험부스 및 작품 전시 부스의 경우 1223()까지 상시 운영돼 자유롭게 고촌청소년문화의집으로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라온하제위원들은 아직까지도 문화의집과 자치기구가 어떤 곳인지 무엇을 하는 곳인지 모르는 친구들이 확실히 인식할 수 있는 활동이 되어 2024년에도 많은 청소년이 방문하고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성훈 청소년수련관장은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소개하는 청소년 기획홍보활동을 통해 청소년수련시설과 자치기구가 더욱 발전되길 바란다고 전했다.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촌청소년문화의집(031-997-424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