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온유, 꿈과 사랑이 가득한 교육과정 발표회 개최
김포가온유, 꿈과 사랑이 가득한 교육과정 발표회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12.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고춤’‘장구 연주’‘합창’‘율동과 댄스’등 다양한 공연 선보임
◦ 유아들의 꿈과 재능을 선보이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 마련
◦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푸드트럭과 포토존 마련하여 유아와 학부모들이 행복한 시간을 공유함

김포가온유치원(원장 채순영)1일에 꿈을 먹고 자라요!’ 교육과정 발표회를 개최했다.

꿈을 먹고 자라요!’ 교육과정 발표회는 유아들이 교육과정 속에서 익힌 창의적 표현 활동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선보이는 기회를 통해 유아들은 자신감을 키우고, 학부모들은 유치원 교육활동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일 수 있었다.

이날 발표회는 3세 유아들의 귀여운바나나 차차율동으로 시작하여 신명나는 뱃노래 소고춤, 흥겨운 댄스, 리듬 합주, 우리의 고유 장단으로 연주하는 장구 연주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고, 마지막 무대는 전체 합창으로 마무리를 장식하여 감동과 화합의 한마당을 펼쳤다.

학부모들은 발표회 내내 자녀들의 자신감 있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환호와 격려의 박수를 아끼지 않았고, 함께 유아들을 지도하고 준비했던 교사들도 기쁨과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

채순영 원장은 교육과정 발표회를 통해 유아들이 자신의 잠재된 꿈과 재능을 발휘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유아, 학부모, 교사가 모두 만족하는 행복한 김포가온유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