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예술인과 시민이 하나되는 송년음악회
- 지역예술인과 시민이 하나되는 송년음악회
  • 김포데일리
  • 승인 2023.12.15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2023년 김포예술인의 밤’ 성황리 개최

김포시(시장 김병수)가 주최하고 ()한국예총 김포지회(회장 유영화)가 주관한 ‘2023년 김포예술인의 밤, 시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1214일 김포아트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코로나193년 만에 재개한 김포예술인의 밤은 올 한해 다양한 창작활동을 한 지역예술인들과 시민이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송년음악회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1(저녁 630)2(저녁 7)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올 한해 지역예술발전에 기여한 김포예술인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었고, 2부에서는 공연무대로 채워졌다. 김선준, 왕탁, 한태현, 하동근, 정호 등 미스터트롯 공연자 5팀이 출연하여 흥겨운 분위기를 돋구었다. 신명나는 공연에 김포시민들과 지역예술인들은 한마음으로 즐기며 연말 송년음악회를 만끽하였다.

시상식에서는 김포시장상 윤옥여(문인), 박재희(미술) 국회의원상 전현성(음악), 안지선(국악), 방지웅(미술), 나상태(사진) 김포시의장상 이여진(문인), 정다운(연극) 한국예총회장상 김혜경(사진), 최경숙(국악), 김덕자(시낭송), 권영진(시낭송) 경기예총회장상 유의정(음악), 전상진(연극) 등이 수상했다.

유영화 김포예총 회장은 저물어가는 한 해를 예술인들과 시민들이 함께 소통하고 문화예술을 나누며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였다예술이 살아 숨 쉬는 김포를 만드는 데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